본문 바로가기
축제 및 행사

비오는 어린이날 가볼만 한 곳

by 정.알.남 2023.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를 알려주는 남자 정알남 입니다. 

 

올해 어린이날은 비가 예보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1년에 한번 있는 날인 만큼 여행을 예정하시는 분들을 위한 비 오는 어린이날 가볼 만한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먼저 아쿠아리움을 빼먹을 수 없을거 같습니다. 

사람과 자연이 더불어 사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아쿠리움은 매해 아이들에게 최고의 놀이터가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번 롯데월드의 아쿠아리움은 25m 넓이의 국대 최대 서식 구조인데요. 

 

650종 총 55,000마리 바다 생물들을 구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국내 최다 14종의 체험 교육 프로그램이 있어 아이들에게 너무 좋은 기억이 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르떼 뮤지엄

본 사진은 아르떼 뮤지엄과 무관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곳 아르떼 뮤지엄 입니다. 현재 강릉, 여수, 제주에 있습니다. 

아르떼뮤지엄은 국내 최대몰입형 미디어아트전시관으로 디지 널 디자인 컴퍼니 d'strict가 선보이는 최대 규모의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입니다. 

스피커 제조 공장으로 사용되던 바닥 면적 1,400평 최대 10m에 육박하는 웅장한 공간에서는 빛과 소리가 만들어 낸 10개의 다채로운 미디어아트 전시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강릉, 여수, 제주 모두 바다고 관광지 이지만 비 오는 날 방문하셔서 밖에 못 나가고 계신 분들한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남산타워

서울에 있는 남산타워에 방문해서 아이들과 케이블카를 타며 주변 경치도 둘러보고 주변 음식점에서 맛있는 음식 먹고 휴식을 취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 거 같습니다. 

어린이날 굉장한 차막힘이 예상되는데 서울에서 이런 일석이조가 더 이상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온천여행

사실 온천이 최고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만한 온천! 

가까운 온천 가셔서 비오는날 어른들도 좋아할 온천 즐기시고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먹는 이게 진짜 힐링 아닐까요??

 


오늘은 비오는 어린이날 가볼 만한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번에는 더욱더 알찬 이야기를 가지고 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